새소식

반응형
음식

도쿄 맛집 이타마에스시 맛집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쿄에서 맛있는 초밥을 찾고 계신가요?  최근에 제가 다녀온 이타마에스시의 솔직한 후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도쿄에서 정말 괜찮게 먹은 집으로 저의 기대를 한껏 뛰어넘는 경험이었습니다. 🍣 물론 값비싼 오마카세랑 비교하면 안됩니다!!

 


도쿄 이타마에스시 소개

이타마에스시는 도쿄의 중심부에 위치한 초밥 전문점입니다. 신선한 재료와 정성 가득한 요리로 유명한 이곳은 일본 전통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초밥의 종류가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하여 매일매일 새로운 메뉴를 선보입니다.

숙소와의 거리 및 접근성

제가 머물렀던 숙소는 칸데오 호텔 신바시였는데, 이타마에스시까지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도쿄의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았습니다!! 가까운게 한몫했죠.

맛 평가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 경험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스시 두개와 그리고 튀김이였습니다.

새우튀김과 호박튀김

새우튀김은 명절 때 많이 먹는 맛이었지만, 정말 탱글탱글하고 새우 살이 오동통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호박튀김은 생각하는 그 맛 그대로,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친구가 시킨 튀김을 나눠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장국의 맛

같이 나온 장국은 새우 대가리가 들어있었고,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이때까지 친구는 음식들이 다 짜다고 고생했는데, 여기는 딱 좋다고 국부터 맘에 들어 했습니다.

와규 초밥 / 스시

그리고 와규 초밥은 정말 존맛탱이었습니다! 친구에게 하나 먹어보라고 하니까, 이게 젤 맛있었다고 하더군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초밥은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습니다. 초밥들도 다 맛있었습니다.

 

초밥

생맥주와 샐러드

생맥주는 진짜 시원했고, 샐러드 소스는 돼지갈비 맛이 나서 신기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맛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행복했습니다.

가격과 가성비

둘이서 초밥 세 개, 튀김 하나, 맥주 두 개, 술 하나 해서 총 14,000엔, 즉 약 14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친구와의 마지막 저녁이라 크게 쓴 것도 있지만, 돈 아깝지는 않았습니다. 정말 맛있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은 정말 유머가 넘치셨습니다.ㅋㅋ 부산에서 왔다고 하니까, 부산 사투리를 좋아하신다며 “우리가 남이가!” “밥 뭇나!” 연발하셔서 정말 웃겼네요..ㅋㅋㅋㅋㅋㅋ

혹시나 가깝다면 한번쯤 들려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