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BANDAI] 디지몬 벽돌 20주년 다마고치 디지털 몬스터 ver.20th를 구매했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BANDAI] 디지몬 벽돌 20주년 다마고치 디지털 몬스터 ver.20th를 구매했습니다.

  •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최근에 디지몬의 추억이 생각나 구입한 디지몬 벽돌 20주년 다마고치 디지털 몬스터 ver.20th입니다.

90년대 디지몬 그래픽이 프린팅 되어 있으며 저는 빨간색을 구매했습니다.

 

제조년도는 2017년이네요.

사용연령이 15세 이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몬스터 20th

제품은 벽돌이라는 별명이 있듯이 벽돌 모양의 각인되어있습니다.

화면에는 초원이 백그라운드로 되어 있네요.

저는 디지몬을 본지 하도 오래되어서 이 포켓몬이 뭔지 잘 모르는데 주바몬? ZUBAMON의 일러스트가 멋있게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제가 취미로 하는 유튜브 입니다.

괜찮으시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