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ANTI SOCIAL SOCIAL CLUB] 지드래곤도 착용한 안티소셜소셜클럽 태극기 모자를 구매했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ANTI SOCIAL SOCIAL CLUB] 지드래곤도 착용한 안티소셜소셜클럽 태극기 모자를 구매했습니다.

  • -
반응형

저번의 주황색 안티소셜소셜클럽 모자에 이은 태극기 볼캡!!

안티 소셜 소셜클럽의 태극기 모자는 한때 GD 지드래곤이 써서 유명해진 모자입니다.(물론 사고 나서 알았음.)

따라 산거 아닙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따라사는거 안 좋아합니다.

모자는 베이지 색입니다. 약간 묽은 믹스커피색?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모자 가운데 자랑스러운? 태극기가 프린팅 되어있는ㄴ데.
굉장히 잘 까질 것 같이 생겼어요.ㅋㅋㅋㅋ 

에이징이 아니라 그냥 다 벗겨질 것 같은 느낌

오렌지 볼캡과 마찬가지로 ANTI SOCIAL SOCIAL CLUB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모자의 바코드도 안 뗀..

막상 쓰는 것만 쓰니까 쓸 일이 없네요.

역시나 유풍에서 만들었다.

유풍에 취직하고 싶네.

 버클 또한 오렌지 볼캡과 동일하다.

베이지 색이라서 코디가 좀 어려운감이 없지 않아 있네.

 

 

안티소셜소셜클럽 오렌지 로고 모자 | ANTI SOCIAL SOCIAL CLUB ORANGE COLOR CAP

 

안티소셜소셜클럽 오렌지 로고 모자 | ANTI SOCIAL SOCIAL CLUB ORANGE COLOR CAP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최근 들어 유튜브와 블로그를 병행해서 하려고 하는데 너무 힘이 드네요 ㅠㅠ 오늘 소개할 모자는 안티 소셜 소셜클럽 모자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모자는 다다

onhands.tistory.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featured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