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에센스룸 리저렉션] 에센스룸 리저렉션 RR 볼캡을 구매했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에센스룸 리저렉션] 에센스룸 리저렉션 RR 볼캡을 구매했습니다.

  • -
반응형

에센스룸 모자 굿즈로는 계속해서 롱빌캡이 나왔는데 첫 볼캡이라 구매를 하게 되었다.

아이보리 바탕에 리저레션의 RR로고에 신발이 신겨져 있다. '

약간 크리스마스 느낌의 양말을 신은 것 같다 ㅋㅋ

자수 깔끔하다.

아이보리색이 너무 내 스타일이다.

리저렉션 탭

 

사이즈팁 확실히 이전의 롱빌캡과는 확실히 다르게 깊이가 낮다. 

다른 모자의 볼캡수준과 비슷한 수준으로 대두이신 분들은 과감히 포기하시길 바란다... 내 기준 59도 힘들다 58 맥시멈!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featured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에센스룸 리저렉션 굿즈 데저트 카모 롱빌캡 | Essenceroom resurrection Desert Camo Longbill Cap

 

에센스룸 리저렉션 굿즈 데저트 카모 롱빌캡 | Essenceroom resurrection Desert Camo Longbill Cap

에센스룸 리저렉션 굿즈로 가장 유명한 모자. OG캡, 비어리더캡 모두 살 수 있었지만 안샀다.{굉장히 후회 중...) 이 모자가 나올때 레오파드 무늬도 같이 나왔지만 나는 데저트카모가 맘에 들어

onhands.tistory.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