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NIKE] 나이키 발목 스트랩을 구매했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NIKE] 나이키 발목 스트랩을 구매했습니다.

  •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 구매후기

최근에 장시간의 운동으로 인해 발목에 통증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침도 맞고 물리치료도 하고 있네요.

그래서 집에서는 발목을 최대한 쓰지 않기 위해서 발목 스트랩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에서 3만 원이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한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약국에서 파는 제품들은 쉽게 늘어나고 그럴 것 같아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려고 했고

아디다스에서는 팔지 않고 나이키에 그냥 있길래 구매했습니다. ㅋㅋ

사이즈가 S M L 사이즈가 있는데 

M은 260이 맥시멈이에요!

처음 보시면 생각보다 착용법이 어렵기 때문에 설명서를 꼭 보셔야 합니다.

나중에는 그냥 감으로 휙휙 하면 됩니다. ㅎㅎ

웬만한 남성분이시면 L사이즈 추천드립니다.

스트랩으로 장력을 충분히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괜히 작은 사이즈 샀다가 너무 조여서 못쓸 경우가 생길 것 같거든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채널입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