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잡지부록] marmot SPECIAL BOOK 마모트 스페셜 북 샤코슈 & 토트백 잡지를 구입했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잡지부록] marmot SPECIAL BOOK 마모트 스페셜 북 샤코슈 & 토트백 잡지를 구입했습니다.

  •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저는 종종 일본 잡지를 주로 사는데 바로 부록! 때문이죠.

하지만 정말 정말 고민을 많이 하고 사셔야 합니다. 웬만해서 퀄리티가 똥이거든요...

근데 여름철이라 조그만 가방이 필요해서 마모트 잡지부록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표지사진

책이 두꺼운데 책은 10페이지도 안되고 그냥 박스안에 잡지 부록이 들어있습니다.

정가는 2250엔에 세금이니까 거의 2500엔이네요.

저는 28000원에 구매했어요.

같이 온 부록입니다.

하나는 토트백이고 다른 하나는 샤코슈입니다.

재질은 나일론 립스탑으로 되어있습니다. 나름 괜찮은 재질입니다.

그런데 샤코슈는 지퍼가 하나뿐이고 다른 쪽은 똑딱이가 없어서.. 좀 아쉽네요.

토트백 너무 얇아서 여행 시에 괜찮아 보여요.

제가 요즘 많이 힘들어서 영상 업로드가 힘든데 그래도 많이 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featured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