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칼하트WIP] 칼하트WIP Hartt of Soul Pendant 목걸이를 구매했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칼하트WIP] 칼하트WIP Hartt of Soul Pendant 목걸이를 구매했습니다.

  •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최근 목이 너무 허전해서 목걸이를 알아 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장 최종 선택까지 간게 메종마르지엘라, 칼하트

근데 메종마르지엘라는 너무 꾸민 느낌이라 PASS!

물론 선물로 주신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그럼 제품을 한번 볼까요?

이 목걸이는 큰 매장에만 들어와서 실물을 안보 샀는데 쬐금 후회가 됩니다.

 

포장 심각하네.

요즘 패키지가 너무 별로이면 기대가 전혀 안되는 병에 걸렸네요.

검은파우치.

칼하트 종이택.

너무 허접하다.

저 종이안에 칼하트 목걸이가 들어있다.

이게 뭐지 싶었다.

팬던트가 너무 작았다. 그건 인정.

하지만 줄이 너무 너무 얇아서 이것도 보세 같다는 생각이 너무 들었다.

줄을 또 사야하나? 돈이 또 들어가야 한다는 거에 너무 스트레스 받았다ㅓ.

요즘 사는 것 마다 실망 투성이~

너무 작아서 작은 거 좋아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언제 구독자가  1000명이 넘을까?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