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IDEA] IDEA 콜리어 뉴에라 모자를 구매했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IDEA] IDEA 콜리어 뉴에라 모자를 구매했습니다.

  •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오늘은 혁오가 쓰고 나와서 유명해진 콜리어 모자를 한번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나온 지 거의 2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인기가 있는 것 같아서 놀랐습니다.

네이비 뉴에라 모자를 바탕으로 콜리어 자수가 된 모자입니다.

콜리어는 사진작가 이름이라고 하네요.

뉴에라 베이스 모자이기 때문에 크게 퀄리티에 대한 불만은 없습니다.

원단도 너무 흐믈하지 않아서 좋네요.

이 모자는 챙을 펴서 쓰기보다는 살짝 구부려서 쓰는 게 더 이쁘 모자 같습니다.

최근? 모자 뒤편에 IDEA 자수가 있는 버전이 나왔는데 저는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있는 게 이쁜 것 같아요.

버클은 무난합니다.

모자의 깊이는 꾀나 깊은 편입니다.

깊은 모자를 원하시면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은 팔지 않아 리셀로 팔고 있던데 굳이 구매를 해야 해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사실은 저도 리셀로 샀어요,,ㅋ)

이쁘면 뭐 사보고 다시 팔면 되니까 선택은 여러분이!

 

뉴에라 모마 NEWERA MOMA 볼캡 사야할까?

 

뉴에라 모마 NEWERA MOMA 볼캡 사야할까?

목차 1. 뉴에라 모마 과연 사도 될까? 2. 뉴에에라 모마 모자 간단한 설명 1. 뉴에라 모마 과연 사도 될까?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혹시 지금 뉴에라 모마 모자를 구매를 고려 하신가요? 저는

onhands.tistory.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