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티르리르] 티르리르 로즈골드 테니스 팔찌를 구입했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티르리르] 티르리르 로즈골드 테니스 팔찌를 구입했습니다.

  • -
반응형

시계는 많은데 팔찌가 없어서 하나 살까 생각 중이었다.
크롬하츠말고 별로 맘에 드는 게 없었는데 테니스 팔찌 보니까 생각보다 예뻐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테니스 팔찌는 많은 브랜드에서 만들고 있고 재료 또한 다양하다. 다이아, 큐빅, 로즈골드, 플래티넘 등..

나는 적당한 가격 괜찮은 퀄리티를 원해서 티르리르 브랜드로 골랐다.

(오픈마켓에 브랜드도 없는 상점의 테니스 팔찌들은 은의 함유량을 속이거나 그럴 수고 있고 여하튼 믿음이 안 갔다.)

예전에 신세경 배우님이 광고 모델로 하는 것을 보았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다.

가격은 10만 원도 안 했던 것으로 기억이 난다.

 

팔찌는 로즈골드 코팅이 된 실버 팔찌다. 실버 925는 쇠독도 별로 안 생기고 기본은 하기 때문에 더욱 구매하는데 확신이 섰다.


 고리는 저렇게 되어있는데 생각보다 혼자 하기에는 어렵다.

그렇지만 조금 노하우만 있다면 금방 적응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featured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