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반응형
IT 정보/디지털노마드

[티스토리] 구글에드센스 수익이 100달러를 넘었습니다. + 결제 수단 추가 은행 추천

  •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드디어 구글 에드센스 수익이 100달러를 넘었습니다.

내용

구글에드센스

정확히 일년만에 100달러니까 한 달에 만원 꼴로 벌었네요.

 

솔직히 처음에는 주먹구구로 그냥 글을 쓰고 정성을 안 들인 게 사실이었습니다.

 

블로그라는 것을 하면서 돈을 번다라는 것은 어떻게 보면 쉬울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저는 쇼핑하는 것도 좋아하고 그래서 내가 쇼핑한 것 들을 소개 하고자 블로그와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

 

유튜브도 초반에는 열심히 하다가 지금은 일이 생겨서 잠시 휴식기간을 가지고 있고

 

블로그는 그래도 짬짬이 글을 올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일일 방문자수가 적긴 하지만 그래도 이제는 좀 안정기가 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다음에는 6개월 만에 100달러가 넘을 수 있도록 글을 좀 더 열심히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에드센스의 수익이 100달러를 넘으면 계좌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결제 수단 추가

 

그래서 몇 개 찾아보니 예전에 외환은행에서 300달러 아래는 수수료가 없어서 많이들 사용하셨는데 이제는 끝이 나서 은행 수술료가 대부분 비슷비슷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주 쓰는 은행에서 외환통장 그냥 만들어서 쓰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하나은행

 

저는 하나은행 밀리언 달러 통장을 계설 했습니다.

 

하나은행 밀리언 달러 통장은 이용한 비대면 거래로 발급도 가능하며 증권사와 제휴가 되어 있어서 달러(USD)로 해외주식 매매가 가능한 통장이라고 해서 만들었습니다.

 

결론

돈 버니까 기분이 좋습니다!

 

 


[디지털 노마드] 2편 구글애드센스 무조건 승인 받는 방법입니다.

 

[디지털 노마드] 2편 구글애드센스 무조건 승인 받는 방법입니다.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 가장 먼저 도전하시는 게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하지만 요즘에 구글 애드센스를 많이 분들이 신청을 하면서 기준의 상향되

onhands.tistory.com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제가 운영하는 리뷰 전문 유튜브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