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오늘 왠지 모르게 망고가 생각나더라고요. 입도 심심해서 마트 가서 M 건망고 슬라이스를 사 왔습니다. 가격은 8천 원 정도로 좀 비싼 가격입니다. 건망고가 여러 개 있었는데 필리핀, 태국, 베트남 종류가 있었습니다. 필리핀, 태국은 좀 저렴했는데 오늘은 비싸도 베트남산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내용
망고 포장지가 연노랑으로 되어 있고 망고 사진이 중간에 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투명하게 망고를 볼 수 있는데요. 간단히 보면 망고가 사각형으로 되어 있을 것 같다는 착각을 할 수 있는데 얇게 슬라이스 형태로 되어 있어요. 착각하시며 안됩니다!. 원재료에는 망고가 95%, 설탕, 메타중아황산나트륨(산화방지제)이 포함되어 있어요. 망고도 엄청 단데 설탕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메타중아황산나트륨(산화방지제) 이게 이름이 무서운데 찾아보니까 식품으로 섭취하면 몸에 흡수되지 않고 24시간 내에 소변으로 배출된다고 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먼저 두께는 얇은편에 속합니다. 그래도 살짝 즐긴 편이라 어린아이의 경우 치아를 조심해야 될 거 같아요. 성인 분들은 딱 재밌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두께와 질김 정도입니다. 맛은 달달하고 망고 맛이 생각보다 많이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은 그래도 망고 최소 두세 개는 들어있는 것 같은 느낌이고요. 물론 말린 거라서 확실하진 않습니다. 이 정도면 가끔씩 사 먹어도 나쁘지 않을 맛입니다. 다음에 또 사 먹을 의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