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최근 컴퓨터로 일을 하는 경우가 많아져서 손목이 살짝 뻐근했습니다.
그래서 마우스 패드를 알아보다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마우스 팜 패드를 파는 것을 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1. 언박싱
2. 사용기
3. 구입 가격
4. 결론
박스에 비닐로 감싸져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박스 뒤에는 간단한 사용 설명이 있습니다.
1. 마우스 패드와 마우스의 자연스러운 거리를 유지하세요.
2. 전체 손바닥 근육의 집중되는 압력을 분산시켜줍니다.
3. 패드를 손바닥의 뿌리(여기를 정확히 무슨 말로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에 맞추세요.
옆에는 qr코드와 제품 코드 같은 것이 스티커로 붙여져 있습니다.
재활용을 7번을 한 비닐인지가요?
새 상품인데 좀 더러운 상태로 왔습니다.
이점이 좀 아쉽네요.
바로 알코올 소독하고 사용을 시작했습니다.
마우스 팜패드 아래에는 마우스 밑에 있는 거랑 비슷한 마찰을 줄여주는 것이 붙여져 있어 마우스를 움직일 때 불편함이 없습니다.
구입가격
3500원
사용기
먼저 마우스를 오래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사용하라고 먼저 말씀드립니다.
저는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와 일반 마우스를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1. 버티컬 마우스 사용 시 일반 마우스와 달리 손목이 아래가 아니라 수직으로 세워져 있기 때문에 팜 패드가 없어도 무리가 덜 합니다. 그래서 팜패드 사용 시 반밖에 접촉하지 못해서 불편할 수도 있지만 없는 것보다는 저는 있는 편이 나았습니다.
2. 일반 마우스 사용 시 무조건 사야 합니다. 손목에 톡 튀어나온 부분이 부담이 많았는데 이 제품을 쓰면 확실이 줄어듭니다.
물론 FPS게임이나 마우스를 격하게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조금 거슬릴 수도 있지만 작업이나 웹서핑할 때 사용하셔도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오래간만에 유용한 제품을 샀습니다.
강추
[알리익스프레스] 레노보 LENOVO K11(TB-J606F)타블렛을 구매했습니다. P11과 차이점 / 알리익스프레스 2주년 애니버서리 세일
[알리익스프레스] 발타니 샌드위치 캘리포니아 다이얼 수동 시계(Sandwich California Dial Manual Winding Watch) 추천
제가 운영하는 리뷰 전문 유튜브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