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Hydro Flask]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를 구입했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Hydro Flask]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를 구입했습니다.

  •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 구매 이유

최근에 카페에서 테이크아웃을 하는 경우가 많이 생겨서 텀블러를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흔한 스타벅스 말고 딴 제품을 찾아보다가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로 결정했습니다.

  • 제품 사진

안쪽에는 부직포로 겉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올리브색(카키색ㅋㅋ)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왜냐고요? 그냥 제가 좋아하는 색깔이거든요 ㅎㅎ

제품에는 하이드로 플라스크 브랜드의 로고가 있습니다.

제품의 재질? 코팅이 정말 느낌이 좋습니다.

세척 시 손으로만 씻으라고 하네요?,,, 이런.,,

아마도 물만 넣고 마실 것 같은 예감이..

 

[SNOW PEAK TITANIUM MUG CUP 450ML] 스노우피크 티타늄 머그컵 450ml 후기 -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

 

[SNOW PEAK TITANIUM MUG CUP 450ML] 스노우피크 티타늄 머그컵 450ml 후기 -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구매 이유 스노우피크 티타늄 머그컵을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이유는 요즘 캠핑을 가시는 분들이 엄청 많던데 스노우피크 용품들을 많이 사서 캠핑을 가시더라고요.

onhands.tistory.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입니다.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한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