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SUPREME] 슈프림 박스로고 캠프캡을 또 샀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SUPREME] 슈프림 박스로고 캠프캡을 또 샀습니다.

  •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 구매 이유

지난번의 슈프림 캠프캡 이후 두 번째 캠프 캡이네요.

구매한 이유는 저렴한 가격에 이만한 모자가 또 있나 싶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브라운 바탕에 슈프림 박스 로고!

저 슈프림이 뭐라고 참 저를 설레게 하네요..

안에는 그냥 똑같은 슈프림입니다.

혹시나 그러는데 슈프림이 뭐가 싸냐 하시는데 저는 리테일가를 보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리테일가 48 불인가 그런데 5~6만 원이면 괜찮죠 ㅎㅎ 중국산 폴로 모자보다는 미제 슈프림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최근 중국의 자본이 들어간 슈프림을 보면 중국 생산되는 슈프림 모자, 의류가 점점 늘어나는 것 같더라고요.

그렇다고 슈프림이 아닌 건 아니지만  조금 아쉽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ps 최근에 저의 감성을 건드린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런데 다 품 절! 하지만 엄청 뒤져서 결국 구매를 하긴 했는데 왜 보내주질 않는 거죠? 빨리 보내주세요!!ㅠㅠ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