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UN] 브라운 AW50 시계리뷰 구매처, 가격 - 디터람스 디자인

BRAUN AW 50


저는 영국아마존에서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대락적인 가격은 100파운드정도 배송은 대략 2주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겉에 포장지는 흰색에 BRAUN. Made in Germany, BRAUN quartz AW 50, STAINLESS STEAL HOUSING, MINERA GLASS, GENUINE LEAHER STRAP, WATER RESISTANT, DATE 가 프린팅 되어 있다.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지고 미네랄 글라스로 되어 있다. 미네랄 글라스가 조금 아쉽긴 하다.

braun

흰박스를 열면 검은색 플라스틱박스가 나온다. 깔끔하게  BRAUN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다.

박스를 열어보면 예쁘다. 소리가 절로 나오는 시계가 있다. 시계를 들어내고 안쪽에 보면 설명서가 등장한다. 역시나 그냥  보지 않고 그냥 둔다.

AW10을 보다 보니 시계가 살짝 큰 느낌이 든다. 정말 간결함의 끝인 디자인아라고 해야하나 싶다.
다이얼에는 숫자도 없이 일자 프린팅 되어있고 12시 방향에 BRAUN로고가 있다. 3시에는 데이트가 있다. 시침과 분침만 있을뿐 초침은 없다. 미니멀의 정수다.

시계 러그가 각도가 착용감이 좋게 꺽어져있다.

뒤판에는 별거없이 AW50각인과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었다고 한다.

 버클에는 BRAUN 이 양각으로 되어있다.

BRAUN 시계를 먼저 접하는 사람들에게 빈티지 보다는 먼저 복각모델을 사라고 추천하고 싶다.

 

 

BRAUN AW 75 구매 및 후기

 

BRAUN AW 75 구매 및 후기

BRAUN AW 75 BRAUN 시계 중 몇 없는 크로노 그래프 모델이다. 그럼 당연히 사야지 않겠는가? 나는 이베이에서 구매를 했고 시계 단품으로 받았다. 처음 시계를 받았을 때 느낀 점은 시계의 티타늄 소

onhand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