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반응형
시계

[SEIKO] 스티브 잡스가 착용한 세이코 샤리오 나노 유니버스 SCXP117 리뷰

  •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오늘은 스티브 잡스가 예전에 착용했던 시계를 다시 세이코와 나노 유니버스가 복각한 모델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항상 예쁜 시계들은 늦게 알아가지고 비싸게 주고 사야 하는 슬픈 내 통장,,

내용

박스와 설명서

박스는 세이코 로고와 나노 유니버스 로고가 같이 있네요.

그 옆에는 설명서입니다.

몰랐는데 설명서를 보다 보니 안에 개런티 종이가 있네요,

박스도 일반 박스와는 다르게 옆으로 열리는 방식이네요.

제가 산 모델은 각은 디자인 이긴 하지만 실제 스티브 잡스가 찬 모델과 색이 다릅니다.

똑같은 색을 사고 싶었지만 리셀 가격이 너무 많이 오른 가격 탓에 타협을 했습니다.

다이얼은 아이보리 컬러에 아라비아 인덱스, 바인덱스가 같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핸즈는 심플한 검은색 핸즈입니다.

유리가 살짝 튀어나와 있으며 베젤과 케이스가 하나인 듯 한 디자인입니다.

아쉽게도 가죽 줄의 너비가 17mm이네요.

세이코 나노 유니버스 샤리오 모델은 모두 한정판이라서 뒷백에 번호가 있습니다.

깔끔한 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결론

일찍 살걸 ㅠㅠ

 

 


[헤이재팬] Seiko Contemporary Basic SPIRIT 5S21-5A00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헤이재팬] Seiko Contemporary Basic SPIRIT 5S21-5A00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최근 빈티지 세이코 모델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SPIRIT 모델을 위주로 구매를 하고 있는데 그중 애정이 있는 시계인 Seiko Contemporary Basic  SPIRIT 5S21-5A00를 간단히

onhands.tistory.com

 

[알리익스프레스] BALTANY ST3600 캘리포니아 다이얼 수동 시계를 구매를 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BALTANY ST3600 캘리포니아 다이얼 수동 시계를 구매를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발타니 시계를 저번에 추천 목록에 올렸는데 기억하시나요? 계속 장바구니에 넣어 놨다가 세일을 하길래 냉큼 구입을 했습니다. 목차 1. 시계 사진 2. 결론 내용 처음

onhands.tistory.com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제가 운영하는 리뷰 전문 유튜브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