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비매품] 누구나 가질 수 없는 폴로 모자 키링을 저는 가지고 있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비매품] 누구나 가질 수 없는 폴로 모자 키링을 저는 가지고 있습니다.

  • -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로 모자 키링을 짝꿍에게 선물을 받았습니다! ^-^

듣기로는 폴로에서 어느 구매금액 이상을 구매 시 선물로 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제품이 생각보다 커서 오히려 더 귀여운 것 같아요.

재질은 면으로 되어 있어보이고 자수는 폴리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폴로의 자수는 일반 폴로 모자 자수 크기만큼 큽니다.

저는 아이패드 파우치에 끼울 거에요  ㅎㅎ

그럼  20000

 

너무 귀여운 폴로 양말 3종 세트

 

너무 귀여운 폴로 양말 3종 세트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오늘은 또 저의 짝꿍이 선물해준 폴로 양말을 자랑할려고 합니다. 첫번째 곰돌이 양말 폴로 베어가 프레피룩을 입은 모습이 있습니다. 두번쨰 스트라이프 양말 캐주

onhands.tistory.com

[polo ralph lauren] 폴로 랄프로렌 베어데님 모자 후기

 

[polo ralph lauren] 폴로 랄프로렌 베어데님 모자 후기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오늘은 폴로 데님 모자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최근 엄청난 소비욕에 비해 자금은 부족한지라 모자같은 것만 간간히 사모으고 있네요. 조만간 옷장 털이좀 해야겠습

onhands.tistory.com

폴로 랄프로렌 풋볼 모자 | POLO FOOTBALL CAP

 

폴로 랄프로렌 풋볼 모자 | POLO FOOTBALL CAP

목차 1. 폴로가 좋은 이유 2. 폴로 랄프로렌 풋볼 모자 후기 1. 폴로가 좋은 이유 폴로는 정말 미국 감성이 잘 보여주는 옷인 것 같다. 굉장히 다양한 방면으로 아메리칸 캐주얼을 보여주는 옷이라

onhands.tistory.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아직 980명 남았다..ㅠㅠ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