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ENCIAGA] 발렌시아가 디펜더 후기 및 사이즈 추천 685613 W2RA6 1000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오늘은 발렌시아가 디펜더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 신발을 보고 와 무슨 이런 신발이 있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신어보고 싶었습니다. 신발의 디자인이 워낙 강하기 때문에 코디하기는 좀 어려울 수 있는데 생각해보니 발렌시아가 의류랑은 잘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신으신 분도 봤는데 궁금해서 한번 신어봤습니다.
1. 발렌시아가 디펜더
2. 사이즈 추천
내용
685613 W2RA6 1000 / DEFENDER MONOCOLOR RUBBER MESH W
신발의 더스트 백은 나일론으로 되어 있습니다. 신발의 두께가 두꺼우서 신발 박스도 굉장히히 큽니다.
일단 아웃솔 부분이 생각보다 깨끗하지는 않습니다. 뭔가 얼룩덜룩한 먼지가 뭍어 있는 느낌입니다. 신발을 보시면 아웃솔 부분이 굉장히 두껍습니다. 과장해서 10cm는 되어 보이입니다. 그래서 더욱 신어보고 싶었습니다. 앞부분에는 역시 발렌시아가 답게 사이즈가 아웃솔에 있습니다.
뒤쪽에는 신발을 쉽게 신을 수 있게 잡을 수 있는 끈이 있고 뒷부분에도 발렌시아가 로고와 사이즈가 있습니다.
울구락 불구락 진짜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사이즈 추천
신발 사이즈는 일단 정사이즈 가시며 잘 맞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신으면 생각보다 평범한 착용감이었습니다. 그냥 굽이 높은 신발을 신은 느낌입니다. 일반 신발이라고 생각하고 계단 올라가다 걸려서 넘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계단 올라갈 때 내려갈 때는 조금 조심해야 할 듯싶습니다.
생각보다 발렌시아가 신발들이 도전적이면서 착용감도 괜찮고 신을 수 있게 만드는 점이 뎀나가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