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오늘은 레더맨 웨이브 플러스를 구매해서 한번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친구가 쓰는 거 보고 가방에 하나쯤 있으면 유용하게 쓸모가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인터넷 최저가로 바로 질렀습니다.
레더맨의 좋은 점! AS기간의 무려 25년입니다.
이거 보고 비록 10만 원 중반대의 고가의 툴이지만 합리적이라고 생각에 샀습니다.
그럼 같이 보시죠!
레더맨 박스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조금 놀래습니다.
영어로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처음에는 레더맨 본드 모델을 사려고 했는데 칼날이 안쪽으로 향해서 자르기에 불편하고
더군다나 락기능이 없는 게 영 마음에 걸려서 고가의 웨이브 플러스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레더맨 웨이브 플러스는 레더맨사에서 출시한 멀티툴 중 그나마 최신 제품입니다.
총 18가지 도구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전문가들과 일반 사용자들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파우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이 제품의 디자인입니다.
강화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굉장히 투박하면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레더맨 웨이브 플러스의 또 다른 장점은 딱히 무겁지도 않아서 휴대하기 쉬운 것입니다.
니들 노즈 플라이어 / 레귤러 플라이어 / 교체 와이어 커터 / 전기 크림퍼
나이프 / 다이아몬드 코팅 줄 / 나무, 금속 줄
톱 / 작은 비트 드라이버
딱 만져보면 높은 정밀도로 제작되었으며, 나이프, 드라이버, 펜, 톱 등의 다양한 도구들은 준수하게 마감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가위 / 캔 오프나 / 비트 드라이버 +,- 둘 다 가능
결론으로 레더맨 웨이브 플러스는 전문가들과 일반 사용자들 모두에게 매우 적합한 멀티툴입니다.
디자인, 내구성, 기능, 휴대성 및 가격 모두에 대해 뛰어난 평가를 받으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가진 것들을 종종 올리는 유튜브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KITOWARES] 키토 패션 오브 크라이시스트 - 리저렉션 데이 리뷰
[thisisneverthat] 디스이즈네버뎃 Ledlenser K6R Safety Black 리뷰! 작고 가벼워서 강추!
[QCY] QCY H2 헤드폰 솔직 후기(저는 이걸 귀도리라고 생각했어요) QCY 어플 + EQ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