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NIKE] CW1589-100 나이키 덩크 범고래 판다 130사이즈 애기 신발 후기

새소식

반응형
신발

[NIKE] CW1589-100 나이키 덩크 범고래 판다 130사이즈 애기 신발 후기

  •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덩크 범고래 130 사이즈 애기 신발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최근에 결혼하고 애기를 낫는 지인분들이 많네요.

 

저는 언제 결혼하고 언제...(주륵)

내용

나이키 덩크 로우 베이비 신발

애기신발의 특징이 발목에 패딩이 어느 정도 들었고 신발끈이 신축성이 있다고 합니다.

 

최근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가 남아도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이 정도로 많이 풀릴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애기신발이 상당히 귀였습니다.

 

저는 조던 1 하이 시카고 로스트 앤 파운드 150 사이즈였나? 이것도 상당히 귀엽게 느껴졌는데 130 사이즈는 정말 더 귀엽게 느껴지네요.

아기 신발들은 퀄리티가 엄청 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신발을 실제로 보니까 양호하네요.

뒤축에 NIKE도 자수로 잘 되어 있습니다.

신발깔창은 흰색으로 검은색으로 NIKE 로고가 프린팅으로 되어 있습니다.

안쪽에 사이즈라벨도 잘 달려 있습니다.

 

CW1589-100

 

최근 밖에 돌아다녀보면 아기랑 엄마 아빠가 같은 신발을 신고 다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참 보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기의 경우 기억을 못 하겠지만 그것이 모이고 모여서 하나의 추억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끈에는 스판끼가 있어소 아기들한테 신기기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결론

몇몇 사람들은 아기들 신발에 왜 굳이 비싼 돈 들여서 사냐고 물어보더이다.

 

나는 돈보다도 좋은 추억이 남는다는 생각이 큰 사람이다.

 

솔직히 이때가 아니면 언제 모든 가족이 같은 신발을 신고 할 수 있을까?

 

십만 원도 안 하는 가격에 좋은 추억을 얻을 수 있는 건 아주 값진 것이다.

 

 


[Nike] 나이키 조던1 하이 로스트 앤 파운드 GS 사이즈 실물 리뷰!

 

[Nike] 나이키 조던1 하이 로스트 앤 파운드 GS 사이즈 실물 리뷰!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오늘은 에어 조던 1 하이 OG ‘로스트 & 파운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난번에 이은 나이키 조던1 하이 로스트 앤 파운드 GS 사이즈 실물 리뷰입니다. 내용 박스는

onhands.tistory.com

[Nike] 나이키 조던1 하이 로스트 앤 파운드 TD 토들러 실물 리뷰

 

[Nike] 나이키 조던1 하이 로스트 앤 파운드 TD 토들러 실물 리뷰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조던1 하이 로스트 앤 파운드 TD를 당첨돼서 간단히 소개드릴까 합니다. 지난 12월 01일 목요일 오전 10시에 발매된 나이키 조던1 하이 로스트 앤 파운드

onhands.tistory.com

 

[NIKE] 나이키 조던 1 하이 로스트 앤 파운드 당첨!

 

[NIKE] 나이키 조던 1 하이 로스트 앤 파운드 당첨!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2022-12-01 진행된 나이키 조던 1 하이 로스트 앤 파운드 드로우에 운 좋게 당첨되었습니다. 옛날 시카고를 모티브로한 에어 조던 1 하이 OG ‘LOST & FOUND’ 인데요. 컬러웨

onhands.tistory.com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제가 가진 것들을 종종 올리는 유튜브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