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 < !-- URL 링크에서 카테고리 정보 제거 끝 --> [Champion Japan] 챔피온 재팬 딸기우유 핑크색(C8-K703C)모자를 구매했습니다.

새소식

반응형
악세사리

[Champion Japan] 챔피온 재팬 딸기우유 핑크색(C8-K703C)모자를 구매했습니다.

  • -
반응형

나는 챔피온 재팬의 의류와 악세사리를 좋아한다.

 

그렇지만 인간적으로 진짜 한국은 너무 비쌈.

 

그래서 일본에서 사는 게 훨씬 이득입니다.

색깔은 딸기 우유색.

챔피온 로고가 귀엽게 앞에 자수로 되어있습니다.

C8-K703C 면 100프로 손세탁하라고 되었다.

사이즈는 크게 나온 편이 아니다.

 

일본 모자들은 꼭지 마감이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 게 많아 보인다.

이유가 뭘까?

모자끈은 일번 버클로 되어있다.

 

 

 

챔피언 재팬 A 패치 데님 모자 | Champion Japan A denim ballcap | LF몰 챔피언 너무 비싼거 아닌가?

 

챔피언 재팬 A 패치 데님 모자 | Champion Japan A denim ballcap | LF몰 챔피언 너무 비싼거 아닌가?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목차 1. 챔피언을 왜 좋아하는지? 2. 챔피언 재팬 데님 볼캡 설명 1. 챔피언을 왜 좋아하는지? 저는 챔피언 재팬을 좋아합니다. 그나마 챔피언을 복각을 잘하기 때문이

onhands.tistory.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KQjpDDeiKQx2SgSTil_g/featured

 

온핸즈 ONHANDS

안녕하세요? 저의 취향과 주관이 담긴 제품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저는 시계를 좋아할뿐 시계유튜버가 아닙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