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po Paris] 하르포 파리 팔찌 BRACELETS B302 블랙 컬러 구매 후기 및 사이즈 추천
-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즈온입니다.
오늘의 제가 실버 브랜드 중 크롬하츠 다음으로 좋아하는 하르포 파리 팔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품명은 BRACELETS B302 으로 터키석, 코랄, 라피스, 블랙, 멀티스톤으로 총 5가지 색상이 있는데 구매한 제품은 블랙 색상입니다. 예전에 하르포 파리 반지를 리뷰 올렸는데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가격또한 굉장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가격은 맨아래에 있으니 천천히 글을 즐겨주시고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지도 궁금하시면 아래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스털링 실버와 스톤이 혼합된 관형(헤이시) 비즈로 만든 "액체 실버" 팔찌.
"액체 은"은 전통적인 나바호족 작품입니다.은관형 구슬(헤이시라고 함)을 손으로 엮어 하나 또는 여러 개의 가닥을 만듭니다.이것은 보석에 유동적인 측면을 부여하여 피부에 흐르는 비단이나 물을 생각하게 하며 나바호족이 이 과정에 이 이름을 붙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하르포파리 명함과 하르포 파리 파우치를 같이 포장해서 줍니다. 구성품은 많지는 않습니다. 뭐 다른 브랜드들도 마찬가지겠지만요.
실버와 블랙의 조화. 과하지 않은 블랙포인트로 무난하게 매일껴도 괜찮은 디자인이다.
매장에서 착용해보니까 잘 맞아서 남녀공용인 줄 알았는데 이제 보니 여성용 라인이었네요. 손목이 17cm가 넘어가시면 착용은 힘드니까 포기하시길 바랍니다. 심지어 Proudly handmade in USA 으로 미국 제작 제품이 30유로 인 게 가격적으로 굉장히 메리트가 있네요. 파리에 한번 놀러 가시면 하르포 파리에 들려서 여러 팔찌와 반지, 목걸이를 직접 구경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직구도 되는데 직구 배송비가 30유로였나 그래서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 나오긴 하는데 한국 판매처에서는 제품도 다양하지 않아서 정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으면 직구를 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